국내/외 각종 영화, 드라마, 웹드라마, 웹툰,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 기획 및 제작사와 제휴를 맺고 발굴된 콘텐츠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양질의 콘텐츠로 제작 기획부터 투자 배급 및 마케팅까지 협력할 수 있는 전문 파트너십 구축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.
교보문고는 영상콘텐츠기업인 메리크리스마스와 OSMU가 가능한 IP를 공동으로 기획개발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메리크리스마스는 <승리호>, <연애혁명> 등 새로운 포맷과 앞서가는 우수한 콘텐츠로 영상화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, 교보문고와 함께 좋은 작품을 앞으로 지속적으로 찾기로 했습니다.
그 첫 프로젝트로 선택한 <허도: 패와 창귀>는 지극히 한국적인 소재와 캐릭터가 중심이지만 세계인이 공감하며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액션장르의 작품입니다.
웹소설계의 캐릭터 장인 김보경, 그리고 MZ세대를 사로잡은 SF소설가 천선란 작가가 의기투합해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만들 예정입니다.
작가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교보문고와 메리크리스마스의 기획력이 더해질 <허도: 패와 창귀>는 현재와 과거, 시공간을 넘나들며 모험을 하는 주인공 ‘허도’의 이야기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.
교보문고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전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기획개발하고 제작까지 참여할 예정입니다.